내가 생각하는 것

로또복권 1등 당첨꿈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 SSUL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12. 14. 23:52

로또복권 1등 당첨꿈

 

오늘은

 

로또복권 1등 당첨꿈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8.27 - [다이어트(칼로리) 꿀 정보] - 티바두마리치킨 칼로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ㅋㅋ

2021.11.07 - [다이어트(칼로리) 꿀 정보] - 치킨마루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2021.11.20 - [내가 생각하는 것] - 하이코인 상장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2021.12.08 - [내가 생각하는 것/정치적인 인물 정리] - 비니좌 노재승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로또복권 1등 당첨꿈 유형 (1)

 

로또복권 당첨되는 꿈 유형은

 

"조상님이 나오는 꿈"입니다.

 

조상님 나오는 꿈

보통

 

조상님들이 나와

 

로또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로또복권에 당첨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보통

 

할아버지나 돌아가신 부모가 꿈에 나와

 

로또복권 번호를 알려줘서

 

로또에 당첨되었다는 당첨자 인터뷰들이 있다.

 

(2) 돼지가 나오는 꿈

 

돼지가 나오는 꿈은

 

항상 길한꿈으로 꼽힌다.

 

다만,

 

돼지를 우리가 죽이거나,

 

죽은 돼지를 집으로 가져가는 꿈등은

 

길하지 않다는 이야기가 종종 있다.

 

돼지나오는꿈

그러나,

 

특히

 

돼지가 우리집으로 뛰어들어오는 꿈은

 

확실히 복권 당첨자들에 의하면

 

복권 당첨확률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3) 똥 많이 싸는꿈

 

똥많이 싸는꿈은

 

사실 길몽이다.

 

똥 많이 싸고 나서, 로또를 사서 잘 됐다는 경험담도

 

인터넷에

 

찾아보면

 

상당히 많다.

 

그래서 (2) + (3) 을 합친

 

돼지가 꿈에나와 똥싸는 꿈은

 

아주아주 좋은꿈이라 할 수 있다.

 

(4) 로또복권 사는 꿈

 

그 꿈은 그냥

 

로또복권을 사는 꿈이다.

 

현실에서도 로또복권 어서 매수하시라,

로또복권 사는꿈

이 글을 읽은 그대에게

 

로또복권의 당첨이라는 행운이 깃들길 

 

진심으로 기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