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이야기

광진구 휴대폰 성지 좌표 및 광진구 갤럭시 저렴한곳 LIST 6

나유리망 2024. 1. 23. 21:17

광진구 휴대폰 성지 좌표 | 광진구 휴대폰 성지 | 광진구 갤럭시 저렴한 곳 | 광진구 갤럭시 싼곳

 

오늘은 광진구 휴대폰 성지 좌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광진구 휴대폰 저렴한곳 무척이나 많은데요.

 

지금 즉시 광진구 휴대폰 성지 좌표

 

갤럭시 제일 저렴한곳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 갤럭시 최저가 좌표 👈 바로가기

 

 

갤럭시 최저가 모델별로 할인쿠폰 즉시 다운로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원하는 모델 이미지 클릭)

 

 

 

 

 

 

서울 갤럭시 최저가 좌표 👈 바로가기

 

 

 

 갤럭시 삼성 가우스

 

삼성 가우스의 이름은 머신러닝과 AI의 개념이 되는 정규분포 이론을 정립한 천재 수학자 카를 프리드리히 가우스(Johann Carl Friedrich Gauß, 1777~1855)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세상의 모든 현상과 지식을 담고, 삼성이 추구하는 생성형 AI의 무한한 가능성을 뜻한다.삼성전자 뉴스룸 AI Playground에 따르면 삼성 가우스는 Generative AI Universe of Samsung의 이니셜로 삼성의 생성형 AI 유니버스를 뜻하기도 한다.

 

2023118일 삼성 AI 포럼 2023(SAIF 2023)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클라우드(Cloud)와 온디바이스(On-device)를 위한 여러 AI 모델이 묶인 초거대 AI모델 패밀리로, AI 모델과 어시스턴트로 이루어져 있다.

 

AI 모델은 삼성 가우스의 생성형 AI 모델이다. 삼성 가우스의 AI모델의 엔드포인트는 언어 모델인 Samsung Gauss Language, 이미지 모델인 Samsung Gauss Image, 코딩 모델인 Samsung Gauss Code로 모두 3가지로 나누어진다. 3가지 모델은 또 다시 수 많은 사이즈의 모델로 나누어져 있다.

 

서울 갤럭시 최저가 좌표 👈 바로가기

 

 

 광진구 휴대폰 성지 좌표

 

 

 

괜히 160호점이아니에요

 

저렴하고 친절하고 애프터도 좋아요

 

필름 망가지면 무료로 갈아준다네요.

 

초록창에 ㅇㅋㅍㅈㄱㅈ 치세요.

 

진짜 좋아요.

 

 

ㅇㅋㅍㅈㄱㅈ : 네이버 통합검색

'ㅇㅋㅍㅈㄱㅈ'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갤럭시 최저가 모델별로 할인쿠폰 즉시 다운로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원하는 모델 이미지 클릭)

 

 

서울 갤럭시 최저가 좌표 👈 바로가기

 

 

 

 기기변경이 좋은 이유

 

되도록이면 기기변경만 하기 (통신사를 많이 옮겨 다니지 않기)

 

자급제 구입을 가장 추천하는데, 통신사를 통해 사는 경우라도 신규로 갈아타는 것은 비추함....

 

신규로 가입하면 안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음

 

1) 갈수록 요금제는 창렬이 되간다.

 

실제로 내가 과거에 써왔던 진짜 좋은 혜자 요금제들은 언젠가부터 신규 가입을 받지 않고, 나중엔 서비스 중지함 ㅋㅋㅋㅋ 통신사들 이득이 다 어디서 오겠음? 요금제가 갈수록 혜자로워지는 일은 없을거라고 가정하는게 좋을 거라고 봄...(나는 특히 5g 요금제 싫어서 계속 lte 요금제 쓰던거 유지중)

 

2) 장기 가입 혜택을 볼 수 없다

 

예를 들어 내가 3년 쓰고, 기변해서 2년 쓴다면 가입 기간이 5년임. 하지만 내가 3년 쓰고, 신규가입으로 바꿔서 2년 쓴다? 그럼 나는 2년 쓴 고객인거임.

 

3) 폰 바꿀 때마다 피곤하다

 

어디서, 어떻게 바꾸느냐에 따라 조건이 많이 차이날 수도 있음. 잘 알아서 스마트하게 조사하고, 성지 알아보고 살 수 있는 사람은 괜찮지만 나 같은 사람은 매번 알아보며 바꾸고, 내가 너무 비싸게 산거 아닌가 고민하는 것 자체가 너무너무 스트레스임ㅋㅋ

 

4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 찾기

 

내 경우에는 집과 직장 모두 와이파이가 되므로 굳이 데이터가 많이 필요하지 않았음. 내가 가입한 요금제로는, 기본 1.5기가 데이터 사용할 수 있는데, 장기가입 쿠폰으로 데이터 100% 리필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약 2달에 한 번 정도는 쿠폰을 사용하면서 3기가를 썼음. 내 사용 패턴에 전혀 불편할 것이 없는 양이었어.

 

자기 요금제가 5기가 제공하는데, 3기가만 쓰는 사람이라면 돈이 너무 아깝잖아~ 통신사 어플을 통해서 자기가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패턴에 최적화된 저렴한 요금제로 갈아타는 것 추천해!

 

 - 평택 휴대폰 성지 좌표 및 평택 갤럭시 저렴한곳 LIST 5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