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부산주공] 진짜 이런 개잡주가 다있냐 ?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9. 19. 19:34

'부산주공'

 

뭐 이런 개잡주가 다 있냐?

 

내가 진짜 싫어하는 주식이지만,

 

가끔 단타치고 싶은 마성의 주식.

 

 

한번씩 쏴주는거 보면 화끈하다.

 

주식도 458원이라 사람들이 팍팍 지르는 심리적인 장벽도 적고 ㅋㅋ

 

시총이 216억인데,

 

대주주 지분ㅇ ㅣ20%도 안되냐?

 

이건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누가 가지고 놀려고 주작하기 딱 좋은 주식 아닌가 ㅋㅋ

 

 

난 또 부산주공하길래

 

주공아파트 이런건줄 알았는데,

 

울산 자동차쪽 하청라인 하는 회사구나.

 

 

 

부산주공  매출액은 올라가는데,

 

영업이익 적자폭 늘어나고, 당기순이익 적자폭도 확대되고 있다.

 

재무활동 현금흐름도 마이너스로 돌아서고

 

뭐냐 ㅋㅋ 근데 영업활동현금흐름은 플러스고

 

회사 뭐하는 회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이익률 -에 개판이구만 개판

 

부산주공 대주주 뭐하냐 진짜 ㅋㅋ

 

 

#부산주공 #부산주공미래 #부산주공상한가 #부산주공하한가 #부산주공 주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