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u 배송 조회 | 고객센터 전화번호 | 테무 배송이 안와요
오늘은 테무 배송이 안와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문제가 생겼을대
바로 고객센터를 찾게 되는데요.
지금 즉시 고객센터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서 해당 업체 홈페이지도 바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 🏏🏏 바로 나만 모르는 혜택 꿀팁 받기 🏏🏏 🏏🏏 |
(이미지 클릭 시 정식 고객센터 번호인지/스팸번호 감별 가능합니다)
테무 배송이 안와요
테무 배송이 안와요 어떠게 해야 할까요
걱정 마세요. 택배를 받지 못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배송 주소를 확인합니다. Temu.com 또는 Temu 앱의 '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여 주문의 배송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2. 주소가 올바르다면, 대부분의 택배가 실수로 잘못된 곳에 놓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 근처 우체통이나 배달 위치 주변을 살펴보세요. 택배 기사가 집 근처, 우체통, 차고 앞, 정원에 택배를 두었을 수도 있습니다.
3. 다른 사람이 고객님을 대신하여 택배를 받지 않았는지 확인하세요. 가족, 이웃 또는 다른 가족 구성원에게 택배를 대신 받았는지 물어보세요.
4. 때로는 택배 기사가 주소에 도착했을 때 고개님과 연락이 닿지 않아 배달을 못하고 '배송 완료'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메시지와 이메일을 확인하여 택배사에서 배송 시도 실패를 알렸는지 확인하세요.
배송 시도가 실패했거나 아직도 택배를 찾지 못했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택배사에 직접 문의하는 것입니다. 추적 번호를 준비하고, 아래 번호를 참조하여 자세한 내용을 택배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Hanjin: 1588-0011
-Korea ePOST: 1588-1300
-KYOUNGDONG: 1899-5368
-CJ: 1588-1255
위 단계를 시도했지만 택배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고객 센터 팀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테무 상품 누락된 경우
테무에서 상품이 누락된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두 가지 이유로 인해 주문에서 상품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1. 상품의 수량이 너무 많아 주문의 제한 중량을 초과하는 경우.
이러한 경우 일부 상품을 최대한 빨리 배송해 드리도록 주문을 분할하여 여러 개의 택배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물류 파트너는 선배송이 처리되는 즉시 남은 제품을 발송합니다. 주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emu 계정의 'self">내 주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옆의 '추적'을 클릭하면 상품이 여러 개의 택배로 분할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포장 또는 운송 중에 상품이 분실된 경우.<br/>주문에서 누락된 상품이 있으며, 배송이 예정된 다른 택배가 없는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Temu 앱에서 '고객님(내 정보)' > '고객 지원' > '문의하기'를 클릭하거나 Temu.com 상단의 '지원' 버튼을 클릭한 다음 'Temu와 채팅하기'를 클릭합니다
- '상품 누락'이라고 입력한 다음 도움이 필요한 주문을 선택합니다.
- '누락된 상품 선택'을 클릭합니다
- 누락된 상품 및 수량을 선택합니다
- 누락된 상품의 세부 정보를 업로드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 환불 방법을 선택합니다<br/>- 제출을 클릭하여 누락된 상품에 대한 환불을 요청합니다
Temu에서 환불을 진행한 후 환불 금액이 기존 결제 수단에 반영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5~14일(최대 30일)이 소요되며, 이러한 처리 기간은 금융 기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향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Temu 크레딧 환불을 선택하면 3분 이내에 환불 금액이 Temu 크레딧 잔액에 신속하게 추가됩니다.
TEMU 갑자기 상품이 온 경우
종종 TEMU에서 갑자기 상품이 온 경우가 있는데요,
안 시켰는데도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잘못된 상품이 배송되었거나 누락된 상품이 있는 경우, Temu.com 또는 Temu 앱의 Temu 계정을 통해 환불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1. "내 주문"으로 이동합니다
2. 문제가 발생한 주문에 대해 "반품/환불"을 클릭합니다.
3. 택배를 수령한 것으로 확인하고, 누락되었거나 잘못된 상품을 표시합니다.
4. 반품 정보를 검토한 후 "다음 단계"를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5. 선호하는 반품 및 환불 방법을 선택합니다.
6. "제출"을 클릭하여 누락된 상품에 대한 환불을 요청합니다.
Temu에서 환불을 진행한 후 환불 금액이 기존 결제 수단에 반영되기까지는 영업일 기준 5~14일(최대 30일)이 소요되며, 해당 처리 기간은 금융 기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Temu 크레딧 환불을 선택하면 3분 이내에 환불 금액이 Temu 크레딧 잔액에 신속하게 추가됩니다.
Temu에서는 귀하께서 제품과 관련한 문의 사항을 해결하고 판매 파트너와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 드립니다. Temu가 귀하의 편의를 위해 배송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는 있으나, 이러한 지원이 제품 배송에 대한 판매 파트너의 책임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무 결제가 안될때 temu 결제 안될때 해결방법 (0) | 2025.01.07 |
---|---|
대한항공 유럽 마일리지 계산 및 유럽 마일리지 얼마 (0) | 2025.01.07 |
대한항공 동남아시아 마일리지 계산 및 나트랑 괌 다낭 마일리지 얼마 (0) | 2025.01.05 |
대한항공 북미 마일리지 및 미국 마일리지 계산 (0) | 2025.01.04 |
대한항공 중국 아시아 마일리지 계산 및 마일리지 얼마 (0) | 2025.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