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빅히트 환불 / 빅히트 주가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0. 16. 18:18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주가가 하락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빅히트 주식 환불하는법을 찾고 있는거 같다.

 

진심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

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ㄱㄱㄱㄱㄱㄱㄱㅋ


ㅋㄱㄱㄱㄱㄱㅋ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9553539

흑우의 눈빛

(서울=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 18일 오후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앞에서 한 농민이 데리고 온 흑우의 눈에 농협중앙회 적폐 청산을 촉구하는 전국한우협회원들의 모습이 비치고 있다. 이들은 한

news.naver.com

위에꺼 빅히트 종토방에

환불방법이라고 하는 놈들 진짜

어이가 없네ㅋㅋㄱㄱㅋ

주식 환불하는법 같은거 없다.

 

증권사 따져도 안되고,

 

뭐 그냥 빅히트 매수한 손으로 머리 세게 때려야지 뭐

 

답 있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