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코스닥 종목 '자안'에 대해 araboza.txt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2. 6. 21:29

2020년 12월 3일 기준

 

가장 핫한 종목

 

'자안'에 대해서 알아보자.

 

근데,

 

자안 솔직히 좀 위험한 종목이라 생각한다.

 

얼핏 듣기로 자금이 좀 많이 딸린다는 소문이 있었던거 같은데

 

믿거나 말거나.

 

근거없는 소문이다.

 

아무튼,

 

자안의 일봉부터 봐보실까

 

12/2일 (목)ㅇ ㅔ 상을 가버리고

 

심지어 상 갈땐 거래량이 얼마 터지지도 않았다.

 

그 다음번엔 역대급 최대 거래량을 터트리며 음봉으로 마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봉상 위치는 이렇다.

 

월봉은 이러한 모습.

 

자안의 최근재료는 이런것이다.

 

자안 프리미엄 마스크 미 FDA승인 완료

 

승인완료라..

 

근데 이게 유통이랑 매출까지 직결되기까지 얼마나 걸릴것인가..?는

 

생각해볼 일이다.

 

자안은 완전 소형주라

 

아직 시가총액이 500억도 안된다.

 

대표이사가 약 30%정도 가지고 있고..

 

근데 실적봐라

 

실적 개작살 났는데??

 

이게 머선129??

 

갈수록 유보율이 감소하고 있다.

 

와.. 5ㅇ월달에 

 

뭐 셀렉온이라는 종목이 실적이 잘 나와서

 

연결재무제표 개선이 되었다는걸로 상 쳤던거 같은데,

 

흠..

 

근데 심지어 실적이..

 

ㅡ,.ㅡ

 

뭐 이렇구나..

 

그리고

 

전환사채(CB)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볼까?

 

와..

 

보니까..

 

원래 주식이 1억 2천만주정도 있었는데

 

전환사채 가능주식수가 8천 4백만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대체 머선129..

 

자안 접근에 있어

 

상당히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느껴진다.

 

이상 자안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