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것

2020년 수능이 끝났다. 수능 성적표 조회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꼭 보세요.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2. 24. 09:34

 

2020년

 

수능이 종료된지 꽤 되었다.

 

2020년 수능 일정은 아래와 같다.

 

 

 

자,

 

2021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2월 23일 성적이 발표예정이었다.

 

그럼 

 

수능 성적표 조회는 어떻게 해야할까?

 

일단 네이버에

 

"수능성적표"를 검색한다.

 

 

 

그럼

 

위와 같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이라고 나온다.

 

그걸 누르면

 

수능 성적표를 조회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뜬다.

 

 

 

여기서

 

수험번호 조회를 누르면?

 

 

 

지금은

 

트래픽이 너무 많아서

 

위와 같이 뜬다.

 

하지만,

 

조금 한가한 시간에 누르면

 

수능 성적표 조회가 가능할 것이다.

 

근데

 

나같이 에러나는 사람이 많은거 같다.

 

수능성적표 조회 에러가 뜨면

 

아래와 같이 해결하면 된다고 한다.

 

자,,

 

사진을 참고하시라.

 

 

 

 

이상

 

수능성적표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