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것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 레고 해리포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2. 26. 15:13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랑

 

레고 해리포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vonvon에서 나온 테스트입니다.

 

  kr.vonvon.me/quiz/350

당신은 해리포터 시리즈에서 어느 기숙사 소속일까?

당신이 해리포터 속 주인공이라면 어느 기숙사에 들어갈까?

kr.vonvon.me

 

같이 시작해 볼까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1번

 

 

 

기말고사에 임하는 당신의 모습은?

 

난 b를 선택했다.

 

 

 

테스트 2번

 

할머니가 지하철에 탔을때?

 

테스트 3번

 

어느날 지니가 나타나 당신의 능력치 중 하나를 매우 올려준다고 한다

 

 

 

테스트 4번

 

해리포터 세계에서 가장 들어보고 싶은 수업은?

 

 

 

나는 마법의 약을 골랐다.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5번

 

허니듀크 과자가게에 간 당신이 가장 먼저 집은 과자는?

 

 

s

 

난 개구리초콜렛을 골랐다.

 

기숙사 테스트 6번

 

 

나는 2번째를 골랐다.

 

그럼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결과 난

 

어디에 어울릴까?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결과

 

나 왜 슬리데린이냐고 ㅋㅋㅋㅋㅋㅋ

 

꾀많은 재간꾼을 위한 기숙사,

 

슬리데린 소속이다. 지략에 매우 능하며 야망이커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고 한다 ㅡ,.ㅡ

 

암튼,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다.

 

그럼

 

레고 해리포터에 대해서 알아보실까?

 

일단

 

레고 해리포터 제품은 상당히 많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다.

 

레고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

 

눈에 띄는 제품이 두가지가 있다.

 

호그와트 아스토로노미 타워 레고제품

 

 

 

가격은 149,900원

 

싼건가?안싼건가?

 

971개 피스로 조립하는 세트다.

 

 

레고 해리포터 아스토로노미 타워는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다.

 

1. 유명한아스토로노미 타워

 

2. 래번클로 기숙사

 

3. 호레이스 슬러그혼 교수의 교실

 

 

재밌어 보인다.

 

그리고 레고 해리포터 중 2021년 1월 1일 공개 제품도 있다고 한다.

 

바로 해리포터TM 호그와트TM 문장 인데,

 

 

 

 

 

위의 껀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레번클로 중에 마음에 드는 호그와트 문장을 모자이크 타일로 조립할 수 있다.

 

4,249개나 피스가 있나보다.

 

대단하다.

 

확실히 레고 해리포터 지니짜 매력이 있는 제품인듯 하다.

 

또 레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이런 제품도 있다.

 

 

 

 

 

캬 너무너무 멋있다.

 

아무튼 오늘은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와 레고 해리포터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상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