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석경에이티'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셔야 합니다.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1. 27. 20:53

석경에이티

 

2020년 12월에

 

상장한 종목이다.

 

일단,

 

차트부터 보실까~

 

석경에이티 일봉차트다.

 

20,000원으로 상장했다.

 

석경에이티 주봉이다.

 

음..

 

석경에이티

 

월봉차트는 별게 없다.

 

석경에이티

석경에이티는 6g, 자율주행 핵심소재 개발을 이슈로 상장했다고 한다.

 

음..

 

공모가 1만원이고, 두배로 시작해서 2만원이구나..

 

석경에이티는

 

시가총액 1,773억원으로

 

석경에이티 주주는 임형섭 외 16인이 41%를 차지하고 있다.

 

석경에이티 유동비율은 58.55%다.

 

석경에이티는

 

바이오헬스케어 산업 / 코팅산업등을 한다고 한다.

 

석경에이티 홈페이지에 따르면..

 

석경에이티가 영위하는 사업분야는 다음과 같다.

 

1. 각 산업의 용도에 맞도록 주문 생산된 분말형태뿐만 아니라, 신기능성 분말의 응용 확대를 위하여 물이나 기타 다양한  용제에 분산하여 공급함으로써, 고객이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또한 고객의 용도에 알맞은 표면처리공정을 추가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한층 강화하였습니다. 폐사의 제품은 현재 치과, 메디칼, 화장품, 토너, 전기•전자 및 코팅 분야 등 다양한 산업의 선도기업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3. (주)석경에이티는 이미 ISO를 비롯한 REACH 등 각종 품질 및 환경 관련 국제인증을 획득하고 고객의 요구에 대한 품질의 선제 대응체제를 완비하고 있으며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비하여 위험관리시스템 및 재난관리시스템 등 각종 위험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연구개발 설비 활용과 성실한 노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 가장 안전한 첨단 소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2002년, 미국 시카고 오피스를 오픈하여, 북미를 비롯하여 유럽, 일본, 중국 등 여러 주요 거점지역에 판매 대리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2014년도에는 일본 동경에 해외 법인을 설립하여 일본 시장의 기술 마케팅을 확대 실시하고 있습니다.

 

각국의 선도 기업들과 고객의 제품 개발 초기부터 적극적인 기술지원을 시행함으로써 고객 제품의 품질 향상은 물론 제품 출시의 시기를 앞당길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의 좋은 평판을 얻게 되었습니다. 판매확대에 따른 원활하고 효율적인 생산력을 확대하기 위하여 2019년도 전남 영암군 소재 제2공장을 신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석경에이티는 이러한 고객과의 충실한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에 정확한 소재개발 및 제공은 물론 궁극적으로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한다.

 

 

석경에이티 홈페이지에서 참조

 

석경에이티는 bio division, electric division, coating division 등을 한다고 한다.

 

아무튼 석경에이티 리뷰 끝.

 

다른 신규상장주 알체라 : '알체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셔야 합니다. 놓치시면 안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