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것

삼쩜삼 / 삼쩜삼 환급 / 삼쩜삼 수수료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1. 14. 20:56

최근

 

삼쩜삼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아마

 

세금인 3.3% 기준인 것 같다.

 

흥미롭다.

 

삼쩜삼은 5년치 종합소득세 신고를 한번에 해준다고 한다.

 

5년간 쌓여있던 세금미환급금을 1분만에 확인하고,

 

환급해준다고 한다.

 

근데 기한후신고?

 

얘기하는거보니까

 

삼쩜삼은 아마,

 

기한후 신고(경정신고)를 통해

 

세금을 환급받는게 아닐까 싶다.

 

ㅡㅇㅁ..

 

삼쩜삼에서

 

조회한 2명중 1명은

 

환급을 받았다고 한다.

삼쩜삼은

 

세금을 대신 받아준다고 한다.

 

홈택스 대신..

 

아무리봐도

 

이거 세무대행 서비스인거 같은데 세무사무소에서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렇네

 

삼쩜삼으로 16.3만원 평균 환급액 받는구나

 

근데,

 

신고 대행료 ㅋㅋ

 

삼쩜삼은 그냥

 

세무 경정신고 대행이다.

 

이상 삼쩜삼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