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칼로리) 꿀 정보

신대방삼거리 맛집/ 가성비 오마카세 / 신대방삼거리 '상남스시'에 다녀왔다.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9. 25. 12:14

나는 스시를

 

사실 작년까지만 해도 먹지 않았다.

 

다만 올해 잠깐 만났던 분 덕분에

 

스시를 먹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재밌는 세상이더라,

 

나의 작았던 세상이 조금은 넓어지게 만들어준 그분께 감사를 표한다.

 

아무튼,

 

신대방삼거리역 근처에 있는

 

<상남스시>에 다녀왔다.

 

가격이

 

런치 25,000원

 

디너 35,000원인가 그랬는데

 

이정도면 진짜 혜자 아닌가?

 

여의도의 축복이라는 '아루히'랑 막상막하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는데

 

가격면에선

 

내가 아루히를 가본적이 없어서 크게 말을 못하겠다.

 

암튼,

 

나는 사진으로 얘기하자면..

 

 

 

 

 

 

뭐 이런식으로 다찌형으로 되어있다

 

아참,

 

상남스시는 이쪽으로 가면된다.

 

 

주차는 꽤 불편하다.

 

대중교통 타고 오시라.

 

 

 

초반세팅, 걍 쏘쏘정도 ㅋ

 

 

 

뭐 전체적으로 상남스시에 대한 후기를 말하자면

딱 가격값 하는곳이라고 생각한다.

그냥 뭐..음..저 가격에 저정도맛이면..뭐..

 

암튼 상남스시 예약이 빡세다는데

 

나는 차라리 돈 더내고 논현동 구루메스시 갈란다 ㅋㅋ

 

낫 배드지만 두번은 안갈거같음

 

이상 상남스시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