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칼로리) 꿀 정보

파주 국물없는 우동 / 파주 맛집 / 파주 프로방스 마을에 다녀오다. 재 방문 의사는..?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0. 7. 12:21

얼마전 연휴를 이용하여,

 

파주 '국물없는 우동'집에 다녀온 적이 있었다.

 

파주 프로방스마을에서 꽤나 가깝고,

 

프로방스마을에서 주차장에 차를 대고,

 

국물없는우동까지 걸어가면 될 것 같다.

 

네비 주소/전화번호는 : 

 

국물없는우동전화번호 : 031-944-7404 | 상세 경기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93-2 다.

 

파주 국물없는 우동,

 

자세히 살펴보자.

 

자리에 들어가서 앉았다.

 

 

 

대표적인 이 집의 우동으로는

 

1. 오뎅 붓카게

 

2. 새우 붓카게

 

3. 떡 붓카게 우동이 있다.

 

부카게 우동은 우동면에 여러가지 튀김이나 야채를 올리고 소스를 넣어 

 

'비벼먹는' 우동이라고 한다.

 

그리고 군만두랑 꽃빵, 고로케가 있는데 군만두는 그냥 그랬고 고로케는 고로케 맛이었다.

 

붓카게 우동 만드는 과정등에 대해서

 

서술하였다.

 

우리는 우동을 각 하나씩 시키고

 

사이드 메뉴도 하나씩 시켜보았다.

 

기본 세팅

 

무난하다.

 

만두와 꽃빵이 먼저 나왔다.

 

고로케 친구도

 

곧 이어서 나오더라.

 

그리고 시킨 계란밥

 

솔직히 말해

 

그냥 그랬다.

 

재 방문한다면, 안 시킬거 같음

 

동생이 시킨, 떡 붓카게 우동

 

인절미 떡같은걸 튀겨서 해놨더라

 

재밌는 맛이었다.

 

오뎅 붓카게 우동의 자태

 

그리고 새우 붓카게 우동의 자태

 

솔직히 나는 양이 적은편이라고 생각 했다.

 

근데 양이 모자라면

 

공짜로 곱빼기 시킬 수 있더라

 

그건 몰랐다.

 

암튼 전체적으로

 

파주 국물없는 우동의 리뷰를 하자면,

 

음.. 

 

재 방문 의사.. 한번쯤 더 있다?! 정도

 

붓카게 우동을 살면서

 

처음 먹었던지라,

 

생경한 맛이었다.

 

프로방스마을 근처에서 먹기론

 

나쁘지 않은듯

 

이상 파주 국물없는 우동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