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흥국에프엔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돈벌어야죠..네?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2. 17. 19:15

오늘은 '흥국에프엔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돈 벌어야죠.

 

아무튼,

 

오늘 흥국에프엔비가 상한가를 갔다고 한다.

 

음..

 

주봉은 어떨까?

 

,흥국에프엔비 주가 흐름이 상당히

 

강하다.

 

그럼

 

대체 흥국에프엔비는 뭐하는 회사일까? 회사와 재무부터 보시라~

 

1. 흥국에프엔비 주주현황

 

흥국에프엔비는

 

전일 기준 시가총액 1,008억원의 소형주로

 

오길영 외 6인과 자사주가 약 56%가량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음,

 

2. 흥국에프엔비는 대체 무슨회사일까?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되어

 

청량음료, 영양식품, 과즙음료등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고 한다.

 

흥국에프엔비

 

흥국에프엔비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흥국에프엔비의 제품라인은

 

농축액, 네오스무디, 맘스리얼베이스, 파우더, 빙수, 커피

 

 

그리고,

 

 

 

 

 

젤라또, 베이커리, 홈카페등의 제품라인이 있다고 한다.

 

또,

 

흥국에프엔비의 오렌지 농축액이 정말 잘 팔린다고 하는데,

 

음..

 

이거 시장점유율은 얼마일까?

 

음..

 

dart에서 찾아보긴 힘들었지만

 

흥국에프엔비의 사업구조는 이렇고

 

흥국에프엔비 내 매출액 구조는 이렇다고 한다.

 

흠..

 

이런 오렌지 농축액은

 

최근 웰빙 등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3S : Slim(칼로리를 낮춘 슬림한 음료), Sugar-free(설탕 함유량을 낮춘 저당 음료), Super food(영양소가 풍부한슈퍼 푸드를 주재료로 사용한 음료)를 중심으로 한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제품 속성의 차별화를 위해 최근 음료업계는 단순히 마시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풍부한 맛과 원료의 식감을 살린 음료제품출시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경기불황이 장기화됨에 따라 실속과 합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형성되고 음료구매에도 건강과 구매가치를 따져보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하나의 제품에다양한 가치를 담아낸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강조한 스타일리시 음료 제품 확대되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가선호하는 감성과 디자인을 담은 패션음료를 통해 단순히 마시는 것만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포지셔닝해 디자인을 강조한 차별화 노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불황의 여파로 인하여 음료를 비롯한 전반적인 소비지출은 줄었음에도 불구하고,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음료와 푸드류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아무튼,

 

오늘은

 

흥국에프엔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대체 왜 흥국에프엔비 주가는 오르는걸까?

 

아마 시장에서

 

흥국에프엔비는 쿠팡이슈로 묶인거 같다.

 

아무튼

 

오늘도 흥국에프엔비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