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것

10개월간의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에 대해서 알아보자(10개월간 블로그 토탈 6만명 접속)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0. 9. 11:08

나는 원래

 

네이버 블로그만 했었다.

 

근데, 

 

여러모로 알아보다가

 

'직장인 투잡'의 몇 가지 시도 중 하나로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알아본 적이 있었다.

 

 

 

수익인증부터 araboza

 

나는 현재 블로그 10개월간 운영중이고,

 

토탈 접속수는 6만명 정도 된다.

 

그리고 저 금액들을 합치면

 

 

대략 10개월간

 

38,100원 정도 되는 것 같다.

 

근데 그 중에서 약 3개월정도는

 

게을리 포스팅을 했으니,

 

실질적으로 7개월 정도에 38,100원이라..

 

솔직히 짜다는 생각이 들긴 한다.

 

 

애드포스트

 

노출수,

 

어떻게 계산하는진 모르겠다.

 

그냥 그렇다.

 

 

 

네이버 포인트로 요새는 전환 신청/성공 받고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얻은 수익은 나는 보통

 

네이버 웹툰 쿠키로 사용하거나,

 

배달의 민족 쓸때 써먹는다.

 

 

 

대략적인

 

월간 방문자 수는 위와 같다

 

대략.. 2~4월간 열심히 했으니

 

그때 방문자 수가 30,000명 쯤 되는거 같다.

 

나쁘지 않은 수준.

 

 

 

내가 운영하던

 

네이버 블로그는

 

위와 같은 연령대 분포를 보였다.

 

남자들이 주로 찾는 듯 ㅡ,.ㅡ

 

 

 

대략적으로

 

나는 1분 50초~2분 정도 

 

다른사람들이 내 블로그를 본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그렇게 광고를 클릭을 많이 안해주긴 한다.

 

암튼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인증을 마쳐보려 한다.

 

생각보다 돈 안된다.

 

차라리 구글 애드센스가 단순한 광고 수익 측면에선 훨씬 나은거 같기도..

 

물론 각자의 장단점이 있긴하다.

 

네이버블로그는 잘 키우면 협찬이나 그런게 많으니까..

 

아무튼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인증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