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것

황제성 인터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ㅋㅋ)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2. 1. 31. 11:28

황제성 인터뷰

 

오늘은

 

황제성 인터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흥미로운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M자 탈모 자가진단 하는법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M자 탈모 자가진단 오늘은 M자 탈모 자가진단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탈모인구가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이 발생하고 있음에 따라 탈모의 여러 유형들이 이슈를 받고 있습니다. 본

narini-9281.tistory.com

 

 

편의점 창업 현실 어떨까?(편의점 창업 전 꼭 보세요)

편의점 창업 현실 오늘은 편의점 창업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인생꿀팁도 보고 가시라~ 회사 파산 퇴직금 받을 수 있을까?(feat. 근로기준법) 회사 파산 퇴직

narini-9281.tistory.com

황제성 인터뷰

황제성은 무슨 인터뷰를 했었을까?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자

 


1. 황제성 인터뷰

 

최근 황제성은

 

티비에 나와

 

이런 인터뷰를 했다.

 

[인터뷰②] 황제성, "'고끝밥' 유일한 총각 조세호…결혼 의지 있다" | 텐아시아

[인터뷰②] 황제성, "'고끝밥' 유일한 총각 조세호…결혼 의지 있다", 서예진 기자, 드라마·예능 뉴스

tenasia.hankyung.com

이날 황제성은 ‘고끝밥’ 멤버이자 유일한 총각인 조세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황제성은 “요즘 든 생각인데 세호가 계속 연애나 결혼에 대해 주변에서 언급하는 것 때문에 오히려 더 못하고 숨기는 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며 “저는 그냥 세호를 믿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짝을 못 찾은 것뿐이지 본인 의지는 있더라”며 “주변에서 왈가왈부하는 것은 더 스트레스가 될 것 같기에 저는 조용히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아무래도

 

황제성이 같은 개그맨 출신인 조세호에 대한 애정이 상당한가 보다.

 

그리고 황제성은 인터뷰에서

 

황제성은 조세호에 대해 "세호가 사람을 잘 챙긴다. 감정적인 부분에서도 표현을 많이 하고, 물질적인 부분에서도 잘 챙겨준다. '고끝밥' 녹화하는 날이면 매주 선물을 가져다준다. '이 친구가 잘 될 수밖에 없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포용력이 넓은 친구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고 한다.


한편, 황제성이 출연 중인 ‘고끝밥’은 음식의 진정한 가치와 맛을 느끼기 위해 고생을 사서 하는 이들의 처절한 피 땀 눈물길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까지 최고 주가를 달리고 있는 4인의 개그맨이 모여 ‘82년생 동갑 케미’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황제성은 이 인터뷰 외에 다른 인터뷰도 했었다.

 

바로 황제성이 친한 개그우먼인 박나래가 운영하는 나래바에 대해서도 말이다.

 

['코빅-나래바' 단독인터뷰②] 황제성 "아슬아슬한 나래바, 韓개그 수위 높였다"

[OSEN=김나희 기자] (인터뷰①에 이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의 '마성의 나래 BAR'(이하 나래바)에서 활약 중인 이용진, 박나래, 황제성은 그

osen.mt.co.kr

나래바의 최고의 특징을 꼽자면 '이거 방송에 나가도 되나?' 싶을 정도의 아슬아슬한 수위다.

 

자칫 민감할 수 있는 '감금'의 소재를 덜하지도 지나치지도 않게 잘 풀어내 열혈 마니아층을 형성했다고 한다.

 

이를 입증하듯 나래바는 '코빅' 내에서도 꾸준히 상위권 순위를 지키며 안정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

 

현재 지상파 예능에서 누구보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나래로서는 결고 쉽지 않은 도전인 셈이다.

 

이용진, 박나래, 황제성은 인터뷰 중, 찰떡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입담을 뽐내 웃음을 주도했다.

 

"저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이라는 박나래의 자신감이 이해되는 순간이기도 했다.

 

이날 서로를 향한 강한 신뢰감을 숨기지 않고 보여줬던 세 사람이 있다.

 

함께 있어 더욱 빛나고 있는 이들에게 나래바의 향후 관전 포인트와 각자의 활동 계획에 대해 물었다.

 

"저와 제성이 형이 현재 팟캐스트를 진행 중이에요. 반응이 괜찮은 편이죠. 또 이번에 나래바를 같이 하면서 함께 일하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형은 제게 중요하고 소중한 존재라 꼭 잘 되는 걸 보고 싶어요. 

 

박나래는 현재 대한민국 개그우먼 중 독보적인 존재라고 생각해요. '2017 MBC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로 올랐을 때, 본인은 당황한 듯 보였지만 전 당연하다고 생각했죠. 나래는 그만큼 노력했거든요.

 

 

그래서 나래가 자신의 존재감을 좀 더 높게 평가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전 오는 4월 잠시 스리랑카로 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그곳에서 뭔가 얻고 싶어요. 성숙한 사람이 되기 위해 자기개발의 시간을 가지고 싶어요."(이용진)

 

"제가 이 두 명에게 너무 많이 의지하고 있어요. 없으면 당장 코미디를 하기 힘들 것 같아요. 너무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들이죠. 두 사람이 있어서 공개 코미디를 할 수 있었고, 또 저와 최고의 케미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이에요.

 

저는 지금 하고 있는 프로그램들을 열심히 하면서 사고 안 치고 건강관리 잘 해서 앞으로도 계속하겠습니다. 또 지치지 않고 더 웃길 수 있는 사람이 될게요"(박나래)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인데 일까지 같이 하니까 정말 좋아요.

 

누가 잘 돼도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모습이 좋고요. 동생들이지만 저도 응원을 많이 하고 있어요.

 

이 친구들을 만나면서 제 삶이 많이 바뀌었거든요. 폐쇄적인 편이었는데 활동적으로 변했죠. 그래서 우리의 지금 이 모습이 오랫동안 유지됐으면 해요. 식상한 이야기지만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고요. 아까 말했듯,

 

2018년은 타인의 삶을 살 예정이랍니다. 또 올해에는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다시 한 번 MBC '라디오 스타'에 도전해 볼까 싶어요. 참, 제가 출연한 웹드라마 '빙상의 신'이 최근 공개됐는데 많은 시청 부탁드릴게요."(황제성)

 

 

아무튼

 

개그맨들끼리 친하게 지내는게 참 좋아보인다.

 

황제성 인터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