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것

차인표 / 넷플릭스 차인표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1. 3. 17:03

얼마전,

 

영화 '차인표'가

 

넷플릭스 독점으로 공개가 되었다고 한다.

 

넷플릭스 측에 따르면,

 

넷플릭스 차인표는

 

'화려한 날들은 갔다. 그것도 제법 오래전에'

 

'하지만 여전히 과거의 영광에 젖어 사는 배우 차인표,

 

그의 세상이 느닷없이 무너진다,

 

드디어 정신 차릴 순간이 왔단 말인가'라는

 

소개글을 가지고 있다.

 

ㄴ화려한 날들은 갔다. 그것도 제법 오래전에. 하지만 여전히 과거의 영광에 젖어 사는 배우 차인표. 그의 세상이 느닷없이 무너진다. 드디어 정

 

넷플릿넷플

 

넷플릭스 차인표의 포스터 부터 봐도

 

굉장히 강렬한 느낌이다.

 

넷플릭스 차인표의

 

출연인물은 

 

대표적으로 3명인데

 

당연히 넷플릭스 차인표라는 이름답게

 

차인표가 주인공이다.

 

또한, 넷플릭스 차인표엔 조달환씨도 나오고~

 

추가적으로

 

조상구씨도 나온다고 한다.

 

 

 

넷플릭스 차인표의

 

배급사는 롯데엔터테인먼트와 넷플릭스라고 하고,

 

2019년부터 2019년 9월 1일까지 촬영 후,

 

2021년 1월 1일에 개봉되었다고 한다.

 

 

넷플릭스 차인표는 102분간 상영한다고 하고.

 

넷플릭스차인표는

 

자신의 리즈시절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코미디 장르로 담아낸 작품이고,

 

신예 김동규 감독이 넷플릭스차인표를 연출했다고 한다.

 

www.youtube.com/watch?v=GLWMMrn81Pw&t=1s

 

나는 차인표씨를 잘 모르는 세대인데

 

넷플릭스 예고편만 봐도

 

무지하게 재밌어 보인다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박영규씨와 장항준씨도 넷플릭스 차인표에 나온다고 한다.

 

후문으로는,

 

2015년 경 이 작품이 기획될 당시에는 차인표가 출연을 거절했다.

 

영화가 정체기의 차인표를 다루고 있는데, 정작 자신은 그렇지 않다는 생각에서였다고한다.

 

그런데 그 뒤로 실제 본인의 현실이 영화처럼 된 것이 아닌가?

 

매트릭스에 빠진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이를 해소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관객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차인표는

 

결국 제작진이 다시금 건넨 출연 제안을 승낙했다는 후문이 있다.

 

지금 차인표의 아내는 5년전에 왜 하냐 라는 반응이었는데

 

현재는 그냥 뭐라도 해라는 후문이 있다고 한다.

 

아무튼 넷플릭스 차인표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