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박셀바이오 / 박셀바이오 주가 / 박셀바이오 무상증자 / 박셀바이오 공모가 등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꼭 보세요.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1. 6. 06:59

최근

 

신라젠

 

아니 고구려젠에 이어

 

신의 주식이 등장했다고 한다.

 

"박셀바이오"

 

박셀바이오 주가는

 

1:1 무증에 불구하고,

 

260,200원에 2021년 1월 5일을 맞았다.

 

대단하다.

 

무증 아니였으면 50만원대네

 

박셀바이오 차트부터 보시라

 

 

 

미친 레벨이다 ㅋㅋ

 

박셀바이오 주가는

 

 

 

ㅎㄷㄷㄷ

 

 

 

박셀바이오 월봉 ㅎㄷㄷ

 

박셀바이오는

 

 

 

매출액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셀바이오는 매출액이 없다.

 

박셀바이오는 24명에서 근무하는 기업이다.

 

박셀바이오 공모가는

 

3만원이며,

 

 

 

박셀바이오는 무상증자등등의 이슈를 반복하고 있다.

 

 

 

박셀바이오는

 

이제중 외 4인이 27.43% 주식을 가지고 있다.

 

 

 

박셀바이오는

 

항암면역치료제를 연구한다고 한다.

 

박스루킨-15까지..

 

참고로

 

박셀바이오의 매출은 없다.

 

0이다.

 

 

 

박셀바이오의 시가총액은 약 1조 6천억원인데

 

매출은 0이다.

 

대단하다 ㅋㅋ

 

 

 

박셀바이오의 메인은 사실 이준행씨인데,

 

 

음..

 

 

 

박셀바이오는 위와 같다고 한다.

 

아무튼,

 

박셀바이오 주가는 미친수준이고

 

박셀바이오 무상증자는 1:1로 진행된 바 있으며

 

박셀바이오 공모가는 3만원으로

 

공모가 대비 14배가 오른 수준이다.

 

미쳤다고 할 수 밖에..

 

어-이 박셀바이오 너는 '무적'이고, 코스닥은 '신'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