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아남전자 / 아남전자 상한가 / 아남전자 왜 / 아남전자 재료 모조리 Araboza. jpg, txt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2. 29. 14:17

아남전자

 

오늘 상한가를 쳤다.

 

왜일까?

 

차트부터 살펴보실까?

 

 

 

360일선을 뚫고

 

아남전자 상한가~

 

주봉은

 

 

 

월봉도 볼까?

 

 

 

현재

 

아남전자 상한가 잔량은

 

 

 

약 620만주 정도로

 

아남전자 상한가 굳히기에는 약간

 

매수세가 약한 느낌이나,

 

장 후반까지 봐야하지 않을까 싶다.

 

 

 

아남전자는

 

AV 전자 전문업체, VCR, 오디오, 튜너, 스피커, 평면사각 등 제품을 판다고 한다.

 

 

 

아남전자 종토방 봐라 ㅋㅋㅋㅋㅋㅋㅋ

 

아남전자는

 

 

아남전자 시가총액은

 

1,866억원으로

 

2천억이 안되며

 

아남전자 대주주는 아남전자 지분의 33.45%를 가지고 있다.

 

 

 

아남전자 매출은

 

오락가락 하는 듯,

 

아마 아남전자 2020년 흑자 전환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근데

 

아남전자

 

대체 오늘 왜 오른것일까?

 

아남전자 재료는 뭘까?

 

 

 

그냥 아남전자는

 

삼성전자 미래사업이나 삼성전자가 급등할때

 

한번씩 뛰는 연관관계를 가진

 

종목이라고 보면 된다.

 

다만

 

현재로써는 왜

 

아남전자가 상승하는지를 알 수는 없으나,

 

나는 상따를 별로 안좋아하니

 

뭐 아무튼

 

아남전자가  잘 되었으면 좋겠다.

 

저번에 아남전자가 하만카돈 어쩌고 하던 썰이 있었던거 같은데..

 

아무튼..아남전자 리뷰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