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코디엠]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은 대체 이게 무슨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2. 22. 20:10

코디엠

 

오늘 왜 거래량 상위 2등이냐

 

허허허

 

차트부터 봐볼까

 

일봉 뭐..

 

주봉 한번 보자

 

주봉은..음..

 

월봉 봐보실까?

 

근데 왠지 상태가 안좋을거 같은데 ㅡ,.ㅡ

 

엥 코디엠 대주주가 쌍방울이네

 

근데 대주주 4%라니 ㅋㅋ

 

근데 코디엠 매출보면 얘네 반도체 어쩌고 되어있네 ㅋㅋ

 

근데 홈페이지 보니까

 

얘네 바이오기업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여 ㅋㅋㅋ

 

헉 ! ㅋㅋ

 

근데 재무는..

대체 뭘 했길래

 

매출액이 3년만에

 

1/7토막이 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코디엠 주주는 대체 머임?

 

코디엠

 

이낙연 관련주인가?

 

대체 무슨관련주여 ㅋㅋㅋ

 

코디엠 종목토론방 보니깐...

 

코디엠,, 뭐 삼부토건 수주

 

뭔상관이냐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