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동신건설 하한가 맞았을까 ? 그리고 동신건설 왜 올랐었을까? 알아보자.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2. 25. 00:14

오늘

 

동신건설이 하한가를 맞았다.

 

동신건설의 차트부터 보시라.

 

동신건설은 최근

 

'동신건설 이재명 테마주'로 편입이 되어서

 

올랐었다.

 

무슨 관계인지 모르겠지만

 

찾아보니까

 

동신건설의 본사가 이재명 고향인 안동에 있다고 동신건설이 이재명 테마주라더라 ㅋㅋㅋㅋㅋ

 

내참 진짜 K-증시란..

 

동신건설 일봉 차트부터 보시라

 

 

 

최근 열기과열종목이었다.

 

동신건설 하한가다.

 

주봉을 보자

 

 

 

이어

 

월봉도 봐보실까?

 

 

 

흠..

 

동신건설

 

그럼 분봉은 어떨까?

 

언제부터 하한가 잠긴걸까?

 

 

 

거의 장 초부터 하한가 말았구나

 

그럼 하한가 물량에 매도 물량을 확인해보자.

 

 

 

동신건설의

 

매도잔량은 하한가에 982,657주나 있었다.

 

동신건설 시간외에서는

 

계속 하한가에 잠긴 상태다.

 

동신건설 재무를 볼까?

 

 

 

동신건설은 대주주 지분 73.44%로

 

거의 물량이 없는 수준이다.

 

매출액과 영업이익등을 볼까?

 

 

20년 3분기까지 매출이

 

약 240억정도

 

동신건설 생각보다 매출액이 작다.

 

그리고 동신건설은 건설사 중 128위라고 한다.

 

동신건설 종토방 보니 뭐 거의 아비규환이다.

 

솔직히 근데 재료고 뭐고

 

저만큼 이유없이 올랐으면, 이유없이 떨어져도 당연한거 아닌가 ?

 

 

 

아비규환 동신건설 종토방

 

아무튼 동신건설 하한가

 

미래는 어떻게 될까?

 

동신건설 이상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