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것

쿠팡 알바 꿀팁 TOP 4(꼭 보세요)

나유리망 2024. 4. 14. 20:04

쿠팡 알바 꿀팁 | 후기 | 알바 어떨까요 | 알바 지원할만할까요
 
오늘은 쿠팡 알바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꽤나 괜찮은 알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쿠팡 알바 꿀팁 TOP 4
 
지금 즉시 알바 관련 자세한 내용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근 여기서 알바 많이 찾는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요새 시급 높은 알바 TOP 4 조회 👈 바로가기

 
 

✏️✏️✏️ 개꿀 알바 찾는 곳 ✏️✏️✏️

 

 

쿠팡 알바 무료 지원 👈 바로가기

 
 
그리고 여기에서 집근처 쿠팡알바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이미지 클릭)
 

 

🖍️🖍️🖍️내 주변 꿀 알바 바로 찾는곳 🖍️🖍️🖍️

 

 
 

 
 

쿠팡 알바 복장 및 쿠팡 알바 옷 어떤거 입어야 할까

쿠팡 알바 후기 | 후기 | 알바 어떨까요 | 쿠팡 알바 옷 오늘은 쿠팡 알바 옷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쿠팡 알바 꽤 괜찮은 알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즉시 알바 관련 자세한 내용 살펴

narini-9281.tistory.com

쿠팡 알바 꿀팁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혹시 쿠팡 갈 덬들을 위해 팁알려줄께
가면 작은 은색카트, 긴 은색카트, 파란카트가 있어
 
교육할때 은색카트 가지고 다니면서 하라고하는데
 
은색카트는 물건 조금만 담아도 안끌려
 
특히 긴카트는 더 심한데 물건 많이담았을 때 미는데
 
내 몸이 밀릴정도로 안끌려
 
그니까 꼭 가자마자 파란카트 선점할것!!
 
근데 아마 처음에는 기존에 하던 사람들이 다 가져가서 못 쓸 확률이 높은데 중간에 하나둘 생기면 꼭 가져가
 
두번째로 점심먹기전에 할당량 많이담아둬
점심먹기 전까지는 신입들때문인지 가벼운물건 위주로 할당하더라고 (물건할당 중앙제어로 해)
점심먹고나면 무겁고 큰 물건들 할당이 많아져
 
보통 이때 PDA에 토트1개를 챙기라고하면 무거운 박스나르는게 많더라고
앞에서도 말했듯이 시간당 평균 40개만 하면되는데
 
내가 집품한개수가 PDA에 ㅇㅇ개/ㅇㅇ분 이렇게 뜨니까 확인하면서 놀면서 적당히 몇개만 담으면돼
내가 초반에 많이해두고 계속 쉬느라 한시간에 몇개 안담았는데 안 불렸어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팁은 제일 중요한 잘 쉬는팁!!
일하다가 4시부터 4시20분까지 쉬는시간 있는데
 
휴게실까지 왔다갔다하면 멀어서 시간낭비야
물류센터내 G구역 맨끝에 가면 테이블이 하나 있는데
나는 거기서 앉아서 쉬었어ㅎㅎ
 
이거 할때 정직원들?? 암튼 노란쪼끼입은 사람들이
알바들 감시하면서 돌아다니는데 저 테이블 있는데는 잘 안와
 
그래서 난 업무중에도 눈치껏 거기 앉아서 계속 쉬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저시급이니까 최저만큼만 일하자ㅎㅅㅎ

 
그리고 여기에서 집근처 쿠팡알바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이미지 클릭)
 

 

🖍️🖍️🖍️내 주변 꿀 알바 바로 찾는곳 🖍️🖍️🖍️

 
 

알바몬 2024년 시급 높은순 조회 👈 바로가기

 
 

 

쿠팡 알바 신청 및 쿠팡 단기 알바 신청방법

쿠팡 알바 신청 | 후기 | 알바 어떨까요 | 쿠팡 알바 신청 방법 오늘은 쿠팡 알바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쿠팡 알바 꽤나 괜찮은 알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즉시 알바 관

narini-9281.tistory.com

 

쿠팡 물류센터 알바 꿀팁

 
이런 이야기도 있습니다.
 
1.밥은 잘나옴 맛있더라
 
2.음료수300원 개꿀. 내가한곳은 건물밖에있는데 휴식시간에 한걸음도 더 걷고싶지 않아서 퇴근하면서 뽑아먹음
 
3. 비효율 갑임, 아까찾은거 한번에 3개 넣으라고 하면되는데 매번 따로 넣으라고 함.
 
4, 다리는 안아픈데 발바닥 아픔
 
5. 직원 친절함
 
6. 일머리필요없음. 눈 손 다리만 건강하면됨
 
7. 사람 갈아넣는거 작정했다고 느낀게 그 넓은 한층에 의자가 하나도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열심히 할필요없음. 초반에 열심히하다가 발바닥 너무 아파서 느릿느릿 했는데 신경 안쓰더라
 
9. 먼지알러지 있으면가지마. 제발
 
10. 주간 한번 해보고 적성 맞으면 야간가. 일에 비해서 최저시급만 주는거 존나 개개개개개개개짬
 

🖍️🖍️🖍️ 쿠팡 알바 후기 바로 보러가기 🖍️🖍️🖍️

 

 

장성규 워크맨 알바 TOP 5 👈 바로가기

 
 

 
쿠팡 알바 반려 및 쿠팡 알바 블랙리스트 존재할까
 

쿠팡 야간 꿀팁

 
야간은 일 숙련된거 아니면 비추라 하던데 야간 계약직사원들 속도가 어마무시해서 비교된다고
 
(주간도 그렇지만 야간은 진짜 고인물 위주라 들었음.
 
알다싶이 피디에이나 모니터에 작업량이 다 뜨기때문에... 나는 이걸로 불려간적도 있음. 좀더 힘내라고ㅋㅋㅠㅠ)
 
걸어다닌다는거 보니까 진열 아니면 피킹인가본데 내가 다녔던 시기에는 좀만 안해도
 
바로 방송 때리던 시기라 남들 잘 안 오는 선반 끝에 기대거나 앉을만한 높이의 안전봉
 
(건물 외벽 가까이에 붙어 있어서 눈에 잘 안 띄더라. 누가 오는 것 같으면 바로 일어나고ㅎㅎㅎ)
 
같은거에 잠깐잠깐 앉고는 했음. 신발 푹신한거 신고 물통 챙기는건 필수고ㅎㅎ
 
손이 빠르면 차라리 팩이 나을 수도 있음. 하루종일 서있으면 지루하고 포장하다보면
 
손목도 아픈데 그래도 걷는것보다는 훨씬 덜 힘드니까... 실제로 피킹 몇번하다 포장 넘어가니 몸이 덜 피곤해지는게 느껴지더라.
 
팩 자리나면 거기로 옮겨가. 한번 팩 배워두면 다음에 가더라도 팩으로 빠질 확률이 높음.(나는 걷는게 좋아서 피킹이 더 나았는데도 팩이 몸 편한건 맞음)
 
나는 칠곡에서 했었고 칠곡이 단기사원 티오 없애다싶이 해버려서 못가니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다만(나는 여름에 바짝 했었음) 거긴 정말 일하기 최악의 환경이었음... 휴게실까지 가는 것도 귀찮아서 바닥에 앉아서 쉬고 일 못하면 방송으로 호명해서 뭐라하고...
 
추가로 일할 때는 힘들어도 짧게 쉬는게 좋음. uph인가 그 일하는 수치 기준수치 미만이거나 일정시간 변동 없으면 관리자가 호출한다더라.
 
오늘은 쿠팡 알바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쿠팡 알바 후기 및 쿠팡 물류센터 알바 후기 알아보자

쿠팡 알바 후기 | 쿠팡 후기 | 쿠팡 알바 어떨까요 | 알바 지원할만할까요 오늘은 쿠팡 알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꽤나 괜찮은 쿠팡 알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즉시 쿠팡 알바

narini-9281.tistory.com

 

쿠팡 알바 복장 및 쿠팡 알바 옷 어떤거 입어야 할까

쿠팡 알바 후기 | 후기 | 알바 어떨까요 | 쿠팡 알바 옷 오늘은 쿠팡 알바 옷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쿠팡 알바 꽤 괜찮은 알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즉시 알바 관련 자세한 내용 살펴

narini-9281.tistory.com

- 쿠팡 알바 신청 및 쿠팡 단기 알바 신청방법

쿠팡 알바 신청 및 쿠팡 단기 알바 신청방법

쿠팡 알바 신청 | 후기 | 알바 어떨까요 | 쿠팡 알바 신청 방법 오늘은 쿠팡 알바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쿠팡 알바 꽤나 괜찮은 알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즉시 알바 관

narini-9281.tistory.com

- 쿠팡 알바 반려 및 쿠팡 알바 블랙리스트 존재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