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것

더 현대서울에 다녀왔다. 과연 그곳은 어떤곳일까? 꼭 보세요.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2. 26. 13:29

오늘은 점심먹고, 더 현대서울에 다녀왔다.

어떨까?

더 현대서울은

이런 느낌이다.

되게 층고도 높고,

뭐랄까?

상당히 만족스러운 느낌

더 현대서울엔 워터폴 가든이 있다.

이 높은 층고가 보이는가?ㅎㄷㄷ

이런 느낌이다.

상당히 부산스러운 느낌?ㅋㅋ

보기만 해도 꽤 넓지 않나?

포토존이 있더라..ㅋㅋ

저기는 더 이터리라고해서

맛집들 모아놨더라

맛있어보이던데..ㅋㅋ

참 좋다.

더 현대서울의 위치는

여의도 ifc 근처에 있으며

여의도 공원과 무척 가깝다.

오늘 더 현대서울오픈일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사람 어마어마하게 많더라

진짜ㅋㅋ 코로나 끝난줄

아무튼 오늘은 더 현대서울 리뷰 끝

그렇다면 더현대서울 흥행에 따라 현대백화점의 미래는..?

https://narini-9281.tistory.com/m/226

'현대백화점'의 미래에 대해서 Araboza-!! 꼭 보십시오. 현대백화점vip가즈아~!

오늘은 현대백화점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일단, 현대백화점의 주가는 어떨까? 현대백화점의 주가부터 보시라~ 음..그래도 제법 현대백화점 차트가 개선되고 있다. 주봉

narini-928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