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것

'호텔전세 안암생활'에 대해 알아보자.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0. 12. 1. 17:51

얼마전

 

뉴스가 떴었다.

 

뭔..

 

우리

 

문재인 정부 하 최고의 멋장이

 

문재인 정부가 인정한 24회차 미션을 성공한

 

김현미 장관께서

 

빵이 없으면 케이크를 먹으면 된다!? 헉!!

 

아니 아파트가 빵이라면 밤새서라도 만들겠다?! 를 시전하시고,

 

 

전세가 없으면

 

호텔전세라도 하면 되지 않겠습니까라는 희대의 명언을 남기신 이야기다.

 

그래서

 

안암동에

 

안암생활 이라는 공간을 만든것 같다.

 

헉!!

 

도심내 관광호텔이라니..

 

ㅎㄷㄷㄷ

 

호텔사는 여자(?)

 

호텔사는 남자(?) 이런 인스타그램 태그 달게해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참 진짜 어이가없어서

 

뭐 대충

 

저런느낌인가보다.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김현미 장관님 뽑아준 일산시민형님들은 대체 뭐하는 분들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