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녹십자웰빙>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월요일이 기대되는 이유는?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2. 28. 23:22

오늘은 <녹십자웰빙>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왜 월요일이 기대될까?

 

그냥 뭐..ㅋㅋ

 

아무튼

 

녹십자웰빙 주가부터 보시자.

 

1) 일봉

 

2) 녹십자웰빙 주봉

3) 녹십자웰빙 월봉

 

흐름이

 

나쁘지않다.

 

아무튼

 

녹십자웰빙은 대체 무슨 회사일까?

 

1) 녹십자웰빙의 주주구성부터 보시라~

 

녹십자웰빙은 전일 시가총액 2,485억원으로써

 

녹십자웰빙의 지분을

 

녹십자 외 31인과

 

제이비피 코리아가 약 56%정도 가지고 있다.

 

나쁘지 않네

 

그럼 녹십자웰빙은

 

대체 녹십자그룹 중에서 뭘 하는걸까?

 

일단 녹십자웰빙의 기업개요부터 보면..

 

녹십자웰빙은 전문의약품의 제조, 판매, 의약품 및 천연물 소재 연구개발을 한다고 한다.

 

또, 건기식 사업은 병의원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건기식 브랜드 닥터피엔티를 출시했다고 한다.

 

dart에 따르면

 

녹십자웰빙은의 사업분야는 아래와 같다.

 

당사의 사업분야는 전문의약품(인태반주사, 항산화주사, 비타민 주사, 미네랄 주사 등), 건강기능식품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홍삼 등)의 제조 및 판매, 의약품/천연물소재 연구개발입니다.

 

1) 전문의약품 사업

당사에서 제조 및 판매하는 주요제품은 영양주사제로 영양성분이 포함된 수액을 투여하거나 비타민, 미네랄, 인태반 추출물 등을 정맥 혈관이나 피하 또는 근육주사로 투여하여 환자에게 부족한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제품들입니다. 인태반 추출물 가수분해물 주사인 라이넥 주사제를 중심으로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등의 영양주사제로 개개인의 부족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영양주사제와 비만영역이 주 타겟인 지씨아르기닌주 등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2) 건강기능식품 사업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경우 사포닌 성분을 강화시켜 만든 인삼제품을 주력으로 일반소비자 대상으로 판매하며, 병의원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r.PNT를 출시 하였습니다. Dr.PNT 내 건강기능식품 상품군은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 등의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검사시스템을 가진 회사들과 협력하여 개인맞춤 영양치료 생태계를 조성하여 건강기능식품을 바르게 섭취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개인의 영양상태를 고려하지 않은 영양섭취로 영양 불균형 현상의 발생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검사를 통해 필요한 영양소만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r.PNT는 오로지 전문가의 도움으로 제공되는 솔루션으로서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매장에만 공급되는 제품입니다.

 

 

 

3) 의약품 및 천연물 소재 연구개발 사업

당사에서 연구중인 천연물 의약품 GCWB204는 암악액질(Cachexia) 치료제이자 항암보조제로써 항암시장을 타겟으로 현재 독일, 우크라이나, 조지아에서 임상을 진행 중 입니다.

또한 천연물 소재에 해당하는 금은화추출물은 위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2019년 개별인정형 허가를 받았으며, 구절초 추출물은 관절건강의 기능성으로, 길경추출물은 체지방감소의 기능성으로 각각 개별 인정형 허가를 위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닥터피엔티

 

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설명을 좀 더 하자면,

 

건강기능식품 사업은 유통채널에 따라 온라인마켓과 홈쇼핑등 일반소비자에 직접 유통하는 ‘일반건강기능식품’과 병의원에서 의사의 추천 하에 판매되는 병의원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닥터피엔티 (Dr.PNT)’ 2가지 형태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병의원에 공급되는 Dr.PNT 브랜드의 건강기능성식품은 병원에서 문진과 검진을 통해 개인별 부족한 영양소를 파악하여 의사가 직접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 주고 있습니다. 현대인의 서구화된 식습관, 바쁜생활, 스트레스로 발생되는 질환들에 특화되어 있고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을 포함하여 20여종의 품목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B2C 전용 건강기능제품군 이며 홈쇼핑, 일반마트, 온라인 등 유통의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능성, 편의성 및 유통 경로별 제품을 차별화하여 시장에 내놓고 있습니다.

 

 

 

 

 

 

Dr.PNT의 프로세스는 첫번째로 스크리닝 검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검사의 종류는 유기산 대사균형 검사(OAP,Organic Acids Profile)와 자율신경균형 검사(HRV,Heart Rate Variability)가 진행됩니다. 유기산대사균형 검사는 모든 인체에너지의 생산과정의 기능적 이상을 파악하여 대사 생성물인 유기산을 소변을 통하여 측정 및 분석하는 검사이며, 자율신경균형 검사는 심박의 변화 정도를 분석하여 자율 신경계의 상태,스트레스 및 방어능력을 분석하는 검사입니다. 위 검사를 통해 고객의 상태를 측정,분석하고 필요한 영양소가 포함된 제품이 담긴 결과지를 제공합니다.
 

검사 결과지를 바탕으로 전문의 소견을 통해 고객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생활 습관과 부족한 영양소에 대한 설명을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하여 고객은 해당 병의원 내 개설된 건강기능식품 매장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의 제품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라고 한다.

 

 

그리고,

 

녹십자웰빙은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아무튼

 

오늘도 녹십자웰빙 리뷰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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