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라이프시맨틱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3. 13. 10:47

오늘은 라이프시맨틱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죠..

 

참 시국이 시국이긴

 

무슨 시국이란 단어를 쓸까 웃기다.

 

무슨 시일야방성대곡도 아니고 말이다.

 

라이프시맨틱스 본격적인 이야기 하기전에 다른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 가시라~

2021.03.12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바이오다인 분석> 꼭 보세요. 돈 벌어야죠~
2021.03.12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네오이뮨텍>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ㅋ
2021.02.23 - [주식(재테크) 이야기] - 'SK바이오사이언스'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벌어야죠 뭐합니까 안보고?ㅋㅋ
2021.02.11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신규상장주 '피엔에이치테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 이 글 안보면 돈 못버는거임 아니 안버는거
2021.02.16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신규상장주 '뷰노'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돈 벌려면 공부해야죠 ~!!

아무튼

 

본격적으로 라이프시맨틱스 얘기를 해봐야겠다.

 


1. 라이프 시맨틱스는 무슨회사인가?

 

라이프시맨틱스는 디지털 헬스 기술 플랫폼  디지털헬스 솔루션, 디지털 치료제 등의 개발과 공급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한다.

 

또한 라이프시맨틱스는 능동적 의료소비자의 등장과 디지털헬스를 통한 비대면 의료의 도래를 예견하고 이에 따른 제반 수요에 착안해 2012 창업과 동시에 의학용어체계를 중심으로 개인건강기록의 상호운용성 보장에 특화된 국내 최초의 개인건강기록 기반 상용 디지털헬스 기술플랫폼인  '라이프레코드 개발했다고 한다.

 

 

그리고, 라이프시맨틱스는 디지털치료제개발에 필수적인 디지털치료제 설계, 사용자경험 설계, 디지털치료제 구현, 임상시험 진행 관련 자원과 기술을 선제적으로 확보하여 퍼스트무버로서 글로벌 리더쉽을 확보하고 적극적인 연구개발  디지털치료제 시장 진출을 도모하는 기업들에게 디지털치료제 임상 플랫폼 제공 등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한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설립   8년간 의료기관과의 협업  주요 R&D 정부 과제 수행을 통해 기술력/안전성/안정성을 검증한 국내 독보적 디지털헬스 기술플랫폼 라이프레코드를 개발하여 보유했으며,

 

 

디지털헬스 플랫폼 사업모델의 특성은 개인건강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디지털헬스 서비스를 저렴하고 빠르게제작할  있는 필수공통기술을 플랫폼(라이프레코드) 형태로 3rd Party에게 제공할뿐만 아니라, 자체 디지털헬스 솔루션  디지털치료제(기기) 라이프레코드 기반으로 제작하여 빠르게 시장에 배포할  있다는 점이 강점이라고 한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좁게는 의료, 넓게는 헬스케어의 영역에서 예방과 치료, 사후관리에 관한 수요와 공급을 데이터와 인공지능  디지털헬스 기술로 충족시키고 요람에서 무덤까지 필요한 건강 관련 재화와 서비스를 개인건강데이터를 매개로 금융, 의료기관, 헬스케어 기업  헬스케어 전ㆍ후방 산업내 기업과 연계하여 유통하면서 사회ㆍ

경제적 부가가치를 만들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에게 공유될  있는 플랫폼 사업을 전개해 디지털헬스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하는것이 목표라고 한다.

 

그리고 라이프시맨틱스는 2020 6 25 산업융합촉진법에 따라 산업융합 규제특례심의위원회에서 재외국민 대상 비대면 의료서비스 사업에 대하여 국내 최초로 임시허가 승인을 받고 재외국민이 국내 의료진으로부터 의료서비스를 받을  있도록 상담/모니터링/진료 등비대면 의료 풀스택(full-stack) 지원하는 중개솔루션인 닥터콜(Dr.call) 런칭했다.

 

닥터콜 사업의  수익원은 의료진이 재외국민 환자에게 제공하는 의료서비스에 대한 진료비의 일정부분(20%) 수수료 형태로 수취하는 플랫폼 사용료이며 환자(보험사) 닥터콜 결제 인터페이스를 통해 결제하면 라이프시맨틱스가 비용을 수납해 플랫폼 사용료(20%) 공제한  의료기관에  정산하는 구조이며,

 

 

라이프레코드를 기반으로  정밀의료 플랫폼 서비스와 레드필(Redpill, 디지털치료제) 경우 기존 제품에 적응증 확대  새로운 질환에 대한 유효성 검증  임상 프로토콜 개발을 진행 중이며 인공지능 의료기기(전립선암 병기/재발 예측) 개발  상용화를 통해 신규시장을 적극 개척해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라이프시맨틱스

임지현 라이프시맨틱스 오하팀장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 글 100만여 건을 분석하고, 100명 이상의 암 경험자를 직접 인터뷰해 실제 암 경험자들이 치료 과정에서 겪는 고민과 해결방법에 관한 생생한 정보를 서비스에 담았다”며 “암 치료 경험을 데이터화해 암 경험자의 건강한 오늘 하루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오하를 사용하는 암 환자는 자신의 관심에 따른 제품과 서비스를 추천받고, 의료진을 비롯해 임상 영양사, 재활 트레이너 등 전문가 그룹과 온라인에서 일대일로 상담하며 통합적으로 예후를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올 하반기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송승재 라이프시맨틱스 대표는 “큰 병을 처음 마주한 환자들이 겪는 불안감은 상상을 초월한다”며 “오하 서비스를 통해 치료여정을 조망하고 선배 환우들의 정제된 경험을 살펴봄으로써 불안감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며, 주요 질환 전반의 치료여정 공유 서비스로 오하를 발전시켜 나가려 한다”고 강조했다.

 

 

2. 라이프시맨틱스 기업개요는?

라이프시맨틱스의 공모주식수는

 

백만주정도이며,

 

라이프시맨틱스의 희망공모가액은 9,000~12,500원이며

 

확정공모가는 12,500원이다.

 

그리고, 라이프시맨틱스의 수요예측일은

 

3.8~3.9이며, 라이프시맨틱스의 상장일은 3.23라고 한다.

 

그리고 라이프시맨틱스의 기관경쟁률 1402.17:1이며,

 

신규상장일의 ir일자는 3.4~3.8일이라고 한다.

 

그리고 라이프시맨틱스의 의무보유 확약비율은

 

15일~1개월 확약이 1,400만주정도다.

 

라이프시맨틱스 보호예수

 

그리고, 라이프시맨틱스의 매출은

 

에필 디바이스라고 한다.

 

 

그리고, 라이프시맨틱스의 재무현황은

 

매출액은 지속적으로 왔다갔다 하고있으며,

 

영업이익은 적자를 지속하고 있다.

 

그리고,

 

라이프시맨틱스 관련해서 어플을 낸게 있는데,

 

임지현 라이프시맨틱스 오하팀장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 글 100만여 건을 분석하고, 100명 이상의 암 경험자를 직접 인터뷰해 실제 암 경험자들이 치료 과정에서 겪는 고민과 해결방법에 관한 생생한 정보를 서비스에 담았다”며 “암 치료 경험을 데이터화해 암 경험자의 건강한 오늘 하루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오하를 사용하는 암 환자는 자신의 관심에 따른 제품과 서비스를 추천받고, 의료진을 비롯해 임상 영양사, 재활 트레이너 등 전문가 그룹과 온라인에서 일대일로 상담하며 통합적으로 예후를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올 하반기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송승재 라이프시맨틱스 대표는 “큰 병을 처음 마주한 환자들이 겪는 불안감은 상상을 초월한다”며 “오하 서비스를 통해 치료여정을 조망하고 선배 환우들의 정제된 경험을 살펴봄으로써 불안감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며, 주요 질환 전반의 치료여정 공유 서비스로 오하를 발전시켜 나가려 한다”고 강조했다고 한다.

 

아무튼

 

라이프시맨틱스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