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재테크) 이야기

<삼영에스앤씨>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죠?

세상의 모든정보 꼭 보세요 2021. 3. 26. 20:59

<삼영에스앤씨>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왠지

 

삼영무역이 생각나는 이름이네

 

물론 둘이 상관 없는 회사인가?

 

잘 모르겠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요즘 신규상장주 흐름도 보고가시라~

 

2021.02.16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신규상장주 '뷰노'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돈 벌려면 공부해야죠

2021.03.13 - [주식(재테크) 이야기] - <라이프시맨틱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 벌어야죵?ㅋㅋ

 

2021.03.21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자이언트스텝> 꼭 보세요. 신규상장주로 돈 벌어야죠?ㅋㅋ

 

2021.03.26 - [주식(재테크) 이야기] - <엔시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ㅋㅋ 꼭 보세욬ㅋ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자

 

삼영에스앤씨는 어떤회사일까?

 

이 회사는

 

2천년도 삼영전자공업에서 분사해 설립되었으며,

 

온습도나 미세먼지를 측정하는 센서를 주로 만들고 있으며

 

LG전자, 삼성전자, 포드등 국내외 대형고객사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이를 바탕으로 꾸준히 120~140억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한다.

 

아마

 

삼영에스앤씨는 미세먼지 테마주나 이런분류에 속하지 않을까 싶다.

 

한 기사에 따르면

 

상장 시가총액은 675억원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삼영에스앤씨의 2020년 매출은 135억원 수준이었으나,

 

2021년 매출은 206억원, 내년엔 329억원으로 늘리는게 목표라고 한다.

 

삼영에스앤씨의 최대주주는

 

변동준 삼영전자 회장이며, 특수관계인 포함 51% 정도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ㅏ고 한다.

 

그리고, FI도 상당히 많다.

 

코스닥에 상장할 예정이며,

 

삼영에스앤씨의 본점소재지는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46번지다.

그리고 삼영에스엔씨는

 

3S = SMART, SENSING, SOLUTIONS 을 꿈꾸고 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아보니

 

아래와 같은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한다.

 

사실 나는 기술맹이므로 뭔 제품인진 잘 모르겠다.

뭐 미세먼지 이런 필터 관련 제품이겠지 아마..

 

그리고 휴미디티 센서라고 해서 아래와 같은 순서를 통해  뭔가를 한다고 한다.

 

그렇다면

 

삼영에스앤씨의 공모정보는 어떨까?

 

총 110만주를 공모하며,

 

액면가는 5백원이고

 

희망공모가액은 7,800~10,000원이나

 

공모가는 현재 시점에선 정해지지 않았다.

 

아마도

 

수요예측을 지나 정상적으로 공모금액이 납입된다면

 

삼영에스앤씨는 5월 6일 상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한 홈페이지 게시글에  따르면

 

누군가 삼영에스앤씨를

 

10,000주에 사고싶다는 글이 올라온 적이 있었다.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공모가 나와보고

 

좀 더 자세한 기업정보가 나와지면

 

얘기가 더 편할 것 같다.

 

아무튼 삼영에스앤씨 간략 리뷰 끝~

반응형